[ Original Message ]
신문에서 접한 후 몇차례 전화 연락하여 제 증상을 설명하고 효과를 볼 수 있는지에대하여 상담하였습니다.
이에 상담원은 걱정하지 말라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장담하였습니다.
구매하여 몇 차례 사용을 하였지만 별 효과를 보지 못하고 오히려 숨쉬기가 더 나빠졌습니다.
하여 상담을 요청하였더니 착용이 잘못되어 그럴 수 있으니 착용 사진을 찍어보내라고 하더군요.
그래서 마스크를 착용한 후 사진을 찍어 보내보았습니다.
그 이후로는 소식이 없었습니다.
이 제품이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를 보게하는지요.
구매 후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소비자에게 착용에 대한 부분만 언급하고 다른 조치가 없었던 것은 실망스러웠습니다.
구입 전에는 친절하고 상냥하게 구매를 유도하고 그 후에는 실질적인 조치를 해주지 않았던 것은 판매자가 노력해야 할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.
>>상담직원이 사진을 받지못하여 대기중이었던 경우로 생각되어집니다.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비회원으로 들어오시면 고객님의 연락처 확인이 안되어 연락드릴수 없습니다.
010-2232-8778 로 착용법요령 달라고 문자를 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
감사합니다~!!